기아자동차는 올 뉴 모닝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월 공식 출시한 기아차의 대표 경차인 올 뉴 모닝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당첨자는 3월3일에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시승 기간은 5차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승 신청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 한하여 5명을 선정하여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시승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 JBL 블루투스 스피커의 제세공과금은 기아자동차 부담)
기아차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올 뉴 모닝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은 견고한 차체에 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컴팩트(SMART COMPACT)'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초고장력강판 44%,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 최초적용을 통한 견고한 안전성 ▲넉넉한 실내공간 및 최적의 공간 활용성 ▲개선 카파 1.0 엔진 탑재를 통한 동급 최고 연비 구현 ▲T 맵, 애플 카플레이 등 운전 편의를 극대화하는 스마트 편의사양 등 차급의 한계를 넘어서는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