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관악구인테리어 전문점 '드림인테리어' "셀프 인테리어로 꿈꾸던 집 만드는 이들 증가"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2-28 13:43



지난 2014년 국내에 이케아가 입점한 이후, 가구 및 홈퍼니싱, 인테리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수요가 급격히 늘어났다.

집은 하루 중 가장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나만의 휴식공간이다. 이러한 주거공간에 나만의 취향과 색을 입혀 더욱 쾌적하고 안락하게 꾸밈으로써 진정한 힐링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때문에 직접 가구를 조립하거나 디자인하는 등 셀프 인테리어가 인기인데, 업계 전문가들은 "셀프 인테리어는 상대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욕실 타일 교체나 도배 등 전문기술자의 손길이 필요한 순간에는 인테리어 전문 시공업체에 맡기는 것이 장기적 내구성 및 완성도가 더 높다"고 조언한다.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휴먼 중심 디자인을 통해 안락한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드림인테리어'는 아파트, 주택인테리어, 욕실공사, 도배, 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관악구인테리어 전문점이다.

'드림인테리어'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마치 새집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특히 실생활에 필요한 활용적인 디자인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것이 이 시공사의 특징이다. 구식 아파트의 좁은 공간도 동선을 고려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활용을 최대화 하는 디자인으로 변화시킨다.

또 가상현실 3D인테리어 적용을 통해 시공 전, 설계도면으로 바닥지와 벽지를 미리 적용해보고 상담 후 선택할 수 있다. 수많은 디자인 중 내가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미리 시뮬레이션해보고 결정하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도 낮다. 목공사, 바닥재는 물론 벽지, 장판, 홈악세사리, 조명 등 전체적인 홈퍼니싱을 제공하고 있어 셀프 인테리어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고객들의 편리성 향상과 안정성 두가지 측면을 모두 고려한 인테리어를 원칙으로 시공하는 '드림인테리어'는 관악구인테리어와 동작구인테리어를 중심으로 서초구, 금천구 지역 시공을 전문으로 맡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