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꽃단장을 해봄'(쇼핑), '맛있게 먹어봄'(외식), '공연을 봄'(공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3월 한달간 진행한다.
13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꽃단장을 해봄 프로모션은 핑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U+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맛있게 먹어봄'에서는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지막 주 목요일(30일) 단 하루 간 '미스터피자' 40% 파격 할인이 적용된다.
'공연을 봄'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