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인천대교㈜, '사회적 책임 실현' 업무협약 체결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3-13 15:04


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언론사와 기업이 힘을 합친다.

스포츠조선과 인천대교㈜는 13일 오전 11시40분 인천 영종도 인천대교 회의실에서 사회적 책임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앞으로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각종 사회 공헌사업을 함께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사회 발전과 사회적 약자의 권익향상에 기여하는 문화·체육 등의 사업과 행사도 공동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양사는 우선 상반기 중 갯벌체험행사와 연계한 장애인 걷기대회를 개최하고 하반기에는 인천대교 개통 8주년 이벤트 및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김수홍 인천대교㈜ 대표이사는 "양사가 사회적책임 실현을 통해 소외계층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방성훈 스포츠조선 대표이사도 "인천대교가 그동안 실시해 온 각종 봉사 활동 등과 더불어 양사가 협력, 사회공헌사업을 확대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대교=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과 인천대교㈜는 13일 사회 발전과 사회적 약자의 권익 향상에 기여하는 사업과 행사를 공동 수행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스포츠조선 방성훈 대표이사(왼쪽)와 인천대교㈜ 김수홍 대표이사가 MOU에 사인을 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대교=조병관기자 rainmak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