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사강변도시에 지하철 5·9호선 미사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가 3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타입별 유니트는 코펜하겐 니하운항구의 톤으로 완성한 지오메트릭스타일, 오슬로 침엽수림의 여유를 가득 품은 네이처스타일, 스톡홀름 항구의 청명함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까지 북유럽 그 이상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했다.
또한 강일IC, 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바로 진입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더불어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가진다.
아울러 단지는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 내의 핵심 블럭에 위치하여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도심 업무환경을 갖췄으며,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을 비롯해 휴양레저시설은 미사리 조정경기장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한강공원과도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지니고 있으며 오피스텔 가까이에 망월천 수변공원이 아름다운 조망을 자랑한다. 망월천 수변공원은 유원지 형태로 조성되므로 산책로뿐 아니라 음악분수대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놀이시설도 계획되어 있다. 이에 따라 방문하는 나들이객들로 인해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되며, 상품의 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여진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