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XTY8IGHT(식스티에잇) |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식스티에잇 코리아가 지난 18일 명동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성공적인 국내 론칭 소식을 전했다.
아시아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인 명동 플래그십스토어는 식스티에잇의 주요 아이템인 란제리부터 캐주얼, 홈웨어로 등 다양한 제품군이 마련되어 10대부터 30대에 이르는 여성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식스티에잇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셋업 구매 시 더욱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식스티에잇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트레이닝을 거친 전문 세일즈 어드바이저들을 통해 정확한 브라와 바텀 사이즈 측정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받는 것은 물론 모든 브라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피팅 할 수 있다. 여기에 매 달 새롭게 제안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란제리, 바디수트, 슬립, 파자마 등 새로운 테마의 나이트웨어 토탈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식스티에잇 관계자는 "폭넓은 카테고리의 란제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이 식스티에잇의 가장 큰 매력이다. 현재 식스티에잇 매장에서는 볼드한 로고를 드러낸 스포티한 브리프, 20대 여성들이 사랑하는 심리스 란제리셋업, 푸시업브라는 물론 작년부터 SNS상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있는 홑곁브라와 튜브탑브라를 모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식스티에잇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연이여 24일에는 가로수길 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런칭을 기념하여 4월 2일까지 카카오톡 구독 친구들에게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