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양우내안애 2차, 2가지 포인트로 관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3-29 10:24



여수시 화장동에 들어설 양우내안애 2차 아파트가 본격적으로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시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수 무선지구에 위치할 양우내안애 2차 아파트는 558세대 6개동으로 건설될 예정이며, 지하는 2층, 지상은 22~30층까지로 설계되어있다.

시행을 맡은 화장동지역주택조합은 양우내안애 2차의 장점으로 크게 두 가지를 꼽았다. 먼저 무선지구 화장동의 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기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조합관계자는 "지역주택조합은 시행사의 이익분이 조합원 이익으로 전환되는 구조이기에 고분양가 아파트가 많은 요즘 합리적인 아파트 가격을 원하는 서민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무선지구의 위치적 이점이다. 여수 무선지구는 배후에 여수국가산업단지 등의 산단을 두고 있어, 근무지 인근의 고정주택수요자들의 입주 희망을 기대할 수 있다.

화장동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여수국가산단의 경우 GS칼텍스, LG정유, 한화케미컬, 롯데케미컬, 여천NCC, 대림산업 등 280여개의 업체에 20,000명 이상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는데, 산단과 접근성이 높은 아파트를 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무선지구의 위치적 이점도 장점으로 꼽았다.

한편 화장동 양우내안애 2차 아파트 홍보관은 여수 세계박람회장 국제관 B동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3월 24일 오픈하여 3일 동안 1만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몰렸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