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에서
신제품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NAKED COLOR CORRECTIONG FLUID)'를 출시했다.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는 즉각적인 피부 결점 커버를 위한 리퀴드 타입의 컬러 코렉터 제품으로 그린, 핑크, 피치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피부 고민에 따라 홍조와 붉은기 커버에는 그린(Green) 컬러를, 칙칙한 피부의 톤업과 하이라이팅 효과에는 핑크(Pink) 컬러를, 자연스러운 다크 서클 커버에는 피치(Peach)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어반디케이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서윤주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뷰티 유투버들의 '인생템'으로 불리며 국내 메이크업 정키들에게도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어반디케이의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로 화사하고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3월 31일(금)부터 오는 4월 16일(일)까지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신제품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네이키드 컨실러 3구 샘플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신제품 '네이키드 컬러 코렉팅 플루이드'는 신촌 현대백화점과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잠실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