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4월, 지금 선크림을 준비해야 할 때다. 다양한 기능이 더해진 신제품 선크림을 꼼꼼히 살펴보고 올봄·여름 상처받기 쉬운 피부를 산뜻하게 보호해보자.
|
스킨젠(SKINZEN), 에코 글램 선스틱
|
일본 16년 연속 1위를 자랑하는 아넷사가 자외선 차단제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용감에 따라 산뜻한 타입의 퍼펙트 라인과 촉촉한 타입의 에센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일명 골드 라인이라고도 불리는 퍼펙트 라인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지켜주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감촉을 전한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의 아넷사 퍼펙트 UV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피부 톤업 효과 및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선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버 라인인 에센스 라인은 마치 스킨을 바른 듯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주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물과 땀에 강한 내수성 자외선 차단제로 유지력이 뛰어난 아넷사 에센스 UV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화이트닝과 베이스 기능을 더한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선스크린으로 나누어진다.
|
네오팜의 피 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가 톤업 선블록(SPF50+ PA++++)과 톤업 선블록 센서티브(SPF43 PA+++)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리뉴얼 출시한 톤업 선블록은 UVA 차단 지수를 4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강력한 자외선 필터로 새롭게 돌아왔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가벼운 로션 제형의 베이스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은은한 핑크빛으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보정해주는 효과까지 있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톤업 선블록 센서티브는 더욱 순하게 UV를 막아주고 피부 결점까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안심 톤업 선크림이다.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처방됐으며, 촉촉한 수분 제형으로 유분감과 번들거림, 백탁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전한다. 민트빛 컬러가 울긋불긋한 붉은 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균일한 피부 톤까지 연출시켜준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