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리은행, 적금 최고 연 2.20% 제공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 출시

기사입력 2017-04-06 14:03



우리은행은 기존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 조기 완판에 따라, 주거래 고객을 우대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월 2일 출시한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Ⅰ)'는 은행 거래실적을 반영한 높은 금리우대 혜택과 금리상승기에 적합한 시장금리연동형 상품으로 고객 반응이 높았으며, 실제 3월 21일 기준으로 정기예금 판매한도 2조원이 모두 조기 판매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위비 SUPER 주거래 패키지Ⅱ'는 주거래 활동에 따른 높은 금리우대 혜택 장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확정금리/변동금리형,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등으로 상품조건을 다양화해 고객의 자금상황, 시장금리 추이에 맞는 저축 선택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위비 SUPER 주거래 예금Ⅱ'는 가입금액 1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 이다. 금리조건은 '확정금리형'과 3개월 마다 시장금리가 즉각 반영되는 코리보(KORIBOR)로 구성된 '변동금리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0%(고정금리형/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등 주거래요건 등 충족시 제공하는 '주거래 우대금리' 연 0.4%와 상품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우대금리' 연 0.2%를 모두 포함해 총 최대 연 0.6%가 제공된다. '위비 SUPER 주거래적금Ⅱ' 는 가입금액 매월 5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2%(정액적립식/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며,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1%p 제공한다. 특히, 우대조건을 완화하여 계약기간별 필수기간(1년제-6개월, 2년제-12개월, 3년제-18개월)이상만 주거래실적을 유지하면 우대금리가 전체 가입기간 동안 적용된다.

한편, 오는 6월 말까지 '상품출시 기념이벤트'도 실시한다. '위비 SUPER 주거래예금Ⅱ'를 가입하고 영업점에서 계좌자동이체(공과금/지로 등) 변경 등록하는 경우 연 0.2% 추가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