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이클 마니아가 기다려온 브랜드, 닷아웃 한국 런칭

이종현 기자

기사입력 2017-04-07 17:53


사진=닷아웃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포츠웨어&용품 브랜드 닷아웃(DOTOUT)이 국내 정식 런칭됐다.

닷아웃은 사이클링 의류와 용품, 스키 의류를 이탈리아 본사에서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브랜드다. 화려한 디자인이 주를 이루는 일반 사이클링, 스키 의류와 달리 닷아웃은 현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닷아웃의 사이클링 라인은 헬멧, 선글라스, 의류, 양말, 장갑, 슈커버 등 사이클링에 필요한모든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사이클링 헬멧의 경우, 가볍고 통풍이 잘되며 공기 역학적인 디자인으로 날씨와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 할 수 있으며, 선글라스는 자이즈(ZEIS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창안되어 사이클링 및 스피드 스포츠를 위해 시력을 보호하고 절대적인 편안함을 제공한다.

의류의 경우, 인라인과 프리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문적인 사이클링을 할 때에는 인라인을, 편안한 싸이클링을 할 때에는 프리라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의류 제작 시 초음파 용접을 사용하여 피부에 닿았을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휴대폰과 mp3 이어폰을 위한 구멍까지 갖추어져 있어 싸이클링에 필요한 사소한 부분까지 제품에 담아냈다.

유럽 등지에서 활발하게 유통되고 있는 닷아웃은 국내 싸이클 마니아층 사이에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로 알려져 런칭을 기다려왔던 브랜드다.

overma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