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드람, 본래순대국 원팩 출시 기념 할인행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20 17:17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이영규)이 19일부터 30일까지 12일 간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이젠 집에서도 도드람 본래순대국을 먹는다'는 컨셉 아래 본래순대국 원팩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도드람몰에서는 본래전통사골육수(350g)과 본래순대염통고명(180g)으로 구성된 본래순대국(530g) 원팩 제품 3개를 9,900원에 판매하고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본래순대국은 도드람의 자회사 ㈜도드람에프씨가 운영하는 순댓국 프랜차이즈 '본래순대'의 대표 메뉴로, 도드람은 가정간편식(HMR)이 식품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본래순대국을 진공 포장 상태의 원팩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본래순대국 원팩은 체계적인 콜드체인 시스템에 따라 엄선된 돈사골과 우사골을 사용해 담백하고 진한 국물이 가장 큰 특징이며, 간단한 조리만으로 요리가 완성돼 간편하다. 이 제품은 지난해 ㈜도드람에프씨가 인수한 ㈜푸르샨식품에서 제조됐으며, 푸르샨식품은 본래뼈해장국, 본래직화불곱창, 본래돼지껍데기 등 도드람의 다양한 간편식을 제조하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가정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본래순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본래순대국을 원팩 제품으로 도드람몰에서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본래순대국을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맛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드람은 한돈 대표 브랜드로서 돼지 부산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인식의 전환은 물론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신선하고 맛있는 도드람한돈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