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메이블린 뉴욕, 김도연과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화보 영상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4-27 08:56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한 김도연의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화보.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다양한 눈썹 고민을 해결하는 브로우 스타일링을 위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 김도연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은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Brow Volumizer)'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Tattoo Brow Gel Tint)' 출시로 완성된 메이블린 뉴욕만의 브로우 제품 라인업을 기념해 기획되었다. 모델 김도연은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눈썹 한 끗 차이만으로 달라지는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쉬 등 3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함부터 도시적인 세련미,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김도연이 영상에서 첫 번째로 선보인 △청순보스룩은 5월 1일 메이블린 뉴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로 완성되었다. 눈썹 숱이 없어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는 기존 마스카라 제품에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때 사용되던 화이버 포뮬러가 함유되어 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한다. 또한 독특한 나뭇잎 브러시 팁으로 뭉침 없이 결을 살리는 깔끔한 터치가 가능하며, 딥 브라운, 어반, 소프트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메이블린 뉴욕은 5월 1일 신제품 '타투 브로우 젤 틴트'를 함께 출시한다.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평소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한 타투 제품으로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가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세미 플루이드 텍스처로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얼룩짐 없이 깔끔하게 눈썹을 물들여 주며, 콜라겐이 함유한 스트레치 필 오프 포뮬러로 부드럽게 떼어져 눈썹 모가 뽑히지 않게 손실을 최소화한다. 20분 도포 시 하루, 3시간 도포 시 3일 정도 컬러가 유지된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3가지로 선보여 헤어 컬러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5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14% 할인 혜택과 함께 메시 파우치, 눈썹 가이드, 브러시, 가위 등의 포함된 한정판 브로우 키트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이블린 뉴욕 브로우 제품은 전국 드럭스토어와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김도연은 영상과 화보에서 젤 파우더 타입의 브로우 펜슬인 패션브로우 울트라 플러피(Fashion Brow Ultra Fluffy)'를 사용해 보송하고 풍성한 눈썹 결이 인상적인 △세련도발룩을 선보였으며, '패션브로우 듀오 섀이퍼(Fashion Brow Duo Shaper)'의 2mm 마이크로 펜슬과 파우더 팁이 활용해 정교하고 강렬하게 각 잡힌 눈썹을 연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룩을 표현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출시로 브로우 전문가 브랜드로서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물방울 모양의 펜슬 팁으로 또렷한 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브로우 울트라 플러피', 듀얼 타입 펜슬이 특징인 '패션브로우 듀오 섀이퍼', 눈썹부터 콧대 컨투어링까지 한 번에 가능한 '패션브로우 3D 브로우 팔레트', 헤어와 브로우 컬러를 맞춰주는 '패션브로우 컬러링 마스카라'를 갖추고 있어 누구나 쉽게 자신의 구체적인 눈썹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