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본죽 및 본죽&비빔밥카페는 수도권, 지방권의 모든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2017년 전국 가맹점 정기교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하는 가맹점 정기교육은 서울 등 수도권을 비롯해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지방권을 순회하며 약 1,400개의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총 8회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2017년도 정기교육은 '고객을 부르는 매장 운영, 기본을 바로 알고 실천하자'라는 주제로 충성고객 확보와 초심을 유지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는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고객 선택권이 더욱 확대되는 수요 중심의 시대에서, 가맹점을 지속 경영하기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점주들에게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갖는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최근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사소하고 세밀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는 일이 굉장히 중요해지고 있다"라며 "본죽 및 본죽&비빔밥카페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외식 시장의 트렌드를 가맹점주들과 공유하고 정기적인 정보 교류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가지며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