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박스코리아, 서울시 '창의어린이놀이터 재조성사업' 참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5-31 09:15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지난 5월 30일(화) 서울시, 영등포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남어린이공원 놀이터' 재조성 사업을 후원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서울시가 2014년부터 추진해 온 '창의어린이 놀이터 재조성사업'의 일환이며 민간 기업이 사업비 전액을 후원하는 '민관협력형' 사업으로 낡고 개성 없는 놀이터를 철거하고 창의적인 놀이터로 탈바꿈 시켜 어린이놀이터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2015년부터 현재까지 49개소가 새롭게 만들어졌으며 이중 5개소가 민관협력 놀이터로 재조성 된바 있는데 토박스코리아는 2016년 '구로구 삼각어린이공원' 재조성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경험을 살려 올해도 '영등포구 양남어린이공원'의 재조성 사업에도 참여해 사업 전반에 대한 기획부터 설계 및 시공을 함께한다.

이번 민관협력 어린이놀이터 재조성사업 대상지로 선정된 '영등포구 양남어린이공원'은 다세대 주택이 밀집된 주택가에 위치해 이용률은 높지만 1970년 조성된 이래 2009년 한차례 보수만 진행되어 시설물의 노후도가 심한 상태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을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휴식공간으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한편 창의어린이놀이터 재조성사업] 공식 후원기업 토박스코리아는 전세계 다양한 프리미엄 슈즈를 국내 소개하고 있는 키즈 셀렉샵으로 브라질의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스페인의 향기나는 스니커즈 씨엔타, 미국의 롤러슈즈 힐리스 등을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