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인생샷 완성 해줄 바캉스룩 아이템 추천
|
지난 시즌 니트 소재의 크로셰 비키니가 출시되어 새로운 비치웨어 트렌드를 예고한 바 있다. 올해는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는 스윔웨어에 레트로 무드가 어우러진 아이템이 그 트렌드를 이어갈 전망이다. 스윔 웨어 전체가 니트로 된 소재가 조심스럽다면 백 부분만 레이스로 처리된 레이스 백 비키니를 시도해보자. 최근 란제리 시장에서 유행하는 레이스 브라 브라렛 느낌을 담아 보다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하며, 느낌 있는 반전 뒷태 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
바캉스 느낌 물씬 풍기는 리조트 웨어로 숙소에서도 특별한 기분을 내보는 건 어떨까. 휴양지 느낌이 강한 화려한 패턴을 고르기 보다는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실크 소재의 로브나,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롱 기장의 드레스 등을 활용하여 세련되면서 모던한 느낌을 연출해 보자.
특히 로브는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해 만능 아이템으로 통한다. 쌀쌀할 때는 아우터로, 가볍게 비키니 위에 걸치면 비치웨어로, 또 여며서 입으면 드레시한 원피스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본인보다 한 사이즈 큰 제품을 골라 넉넉한 핏으로 입는 것을 추천한다.
에탐(ETAM) 관계자는 "수영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리조트 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 라며, "조화를 이루는 아이템을 믹스매치하여 센스 넘치는 바캉스룩을 시도해 보기 바란다" 고 전했다. 사진=에탐 halee@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