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키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영상 공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01 08:47


키엘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

키엘이 도심 속 자연보호를 위해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작년에 이어 2회차를 맞는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키엘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도심 속 버려진 공터나 화단에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아름다운 정원으로 만드는 시티가드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영상은 도심 속에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삶을 주제로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5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5인의 아티스트는 댄서 겸 안무가 크레이지 쿄, 포토그래퍼 구영준,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 그리고 식물 아티스트 슬로우파마씨다. 키엘은 1일 공개한 첫 번째 영상을 시작으로 도심 속에서 자연을 가꾸는 삶에 대한 5인 5색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의 주인공은 댄서이자 안무가 크레이지 쿄로, 일상에서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시티가드닝을 통해 자연보호 활동에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키엘은 영상 공개와 함께 크레이지 쿄와 함께하는 시티가드닝 참여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도심 속 황폐하고 버려진 공간에 칼렌듈라 꽃을 심어 아름답게 가꾸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6월 1일부터 10일까지이며, 키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20인에게는 3만 5천원 상당의 칼렌듈라 트리오 세트와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티셔츠를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