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Korea Brand Recommendation Index)' 조사에서 화장품 브랜드샵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스킨푸드는 여타의 화장품 브랜드샵들을 앞서 가장 높은 수준의 소비자 추천을 받아 화장품 브랜드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킨푸드는 '먹어서 좋은 음식은 피부에도 좋다'라는 모토와 함께 '푸드'라는 차별적이고 독특한 컨셉을 담아 탄생한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특하고 확실한 컨셉을 유지하면서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 받고 있다. 무엇보다 푸드 코스메틱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푸드를 연상시키는 제품의 용기, 향, 텍스처까지 일관된 푸드 이미지를 적용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추천 1위 선정 결과는 스킨푸드가 좋은 푸드를 통해 아름다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고객만족에 발 맞춰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푸드 스토리와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지난 2008년부터 브랜드 추천과 관련된 지수와 데이터를 축적해 작년 처음으로 조사 내용이 공개됐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올 1월 중순까지 3개월에 걸쳐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만2000여명에게 1:1 개별면접조사로 진행되었고, 이중 화장품 브랜드샵 부문의 응답자는 984명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