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리브영,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과 협업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08:06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Barrel)과 손잡고 특별 제작한 바캉스 파우치 '안녕 여름 키트' 증정 행사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럴(Barrel)'은 워터스포츠를 기반으로 하는 데일리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협업을 통해 배럴의 디자인을 입힌 매쉬 파우치와 비키니 파우치, 제모 제품, 데오도란트 등의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바캉스 키트를 선보인다. 특히 실용성은 물론 배럴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우치는 휴가지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쓸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안녕 여름 키트' 증정 행사는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럴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입힌 ▲매쉬 파우치와 셀프 제모가 가능한 ▲네즈 페이셜 왁스 스트립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영복을 넣을 수 있는 큰 사이즈의 ▲비키니 파우치와 ▲매쉬 파우치, 여름철 땀 매너를 위한 ▲니베아 데오도란트 35ml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배럴이 가진 특유의 트렌디하고 힙(Hip)한 감성이 젊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올리브영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올리브영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겁고 유쾌한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