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들은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샴푸&바스' 등 아기 피부의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5종과 '클리어 선스틱', '쿨링 선쿠션' 등 선케어 4종이다.
핀덴스킨베베 정성훈 사업단장은 "이번 입점은 두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이은 세 번째 면세점 입점으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로 롯데인터넷면세점까지 이어지는 쾌거를 얻었다."며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품질력 강조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핀덴스킨베베는 나날이 민감하고 예민해지는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 핀란드 자작나무수액, 센텔라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를 개발, 전 제품에 적용했다. 극한의 기후에서도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컨셉으로 수분공급, 피부진정, 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어 쉽게 건조해져 가렵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전 제품 모두 인공향료·인공색소·미네랄오일을 배제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