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핀덴스킨베베, 롯데면세점 입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19 16:52


㈜한솔교육의 영유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핀덴스킨베베'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입점 제품들은 '모이스춰 로션',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샴푸&바스' 등 아기 피부의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5종과 '클리어 선스틱', '쿨링 선쿠션' 등 선케어 4종이다.

핀덴스킨베베 정성훈 사업단장은 "이번 입점은 두타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이은 세 번째 면세점 입점으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제품력과 브랜드 이미지로 롯데인터넷면세점까지 이어지는 쾌거를 얻었다."며 "소비자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고 유통 채널을 더욱 확대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품질력 강조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핀덴스킨베베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엑스트라 모이스춰 크림, 모이스춰 로션, 샴푸&바스 등 베스트셀러 3종, 각 30ml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핀덴스킨베베는 나날이 민감하고 예민해지는 아기들의 피부를 위해 핀란드 자작나무수액, 센텔라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 '노르딕 리커버리 컴플렉스™'를 개발, 전 제품에 적용했다. 극한의 기후에서도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북유럽 엄마들의 노하우를 컨셉으로 수분공급, 피부진정, 장벽강화 등에 도움을 주어 쉽게 건조해져 가렵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전 제품 모두 인공향료·인공색소·미네랄오일을 배제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