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새로운 컨셉 슈즈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가 젊은층 공략에 나서기 위해 23일 '건대스타시티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가스테이지(MEGASTAGE)'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게 데일리 운동화부터 일반 매장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한정판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6월 25일까지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6월 24일~25일 양일간 인기 아이템 아디다스 슈퍼스타, 휠라 코트디럭스, 반스 올드스쿨 등을 선착순 20명에게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ABC마트는 지난 16일 'ABC마트 포천송우리점'을 오픈 한데 이어 23일 'ABC마트 대구동성로2가점'을 개점하면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로드숍 기준으로 전국 188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2017년 하반기까지 200개 매장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ABC마트 관계자는 "메가스테이지 건대스타시티점은 젊음의 상징인 건대 스타시티에 오픈한 만큼 젊은 세대의 감성과 니즈에 부합하는 특색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며 "ABC마트는 앞으로도 매장이 위치한 지역 특성을 고려한 입점 추진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신발 쇼핑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