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철이 다가오고 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면서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기존의 웨이브프론트보다 5배 이상 정교한 데다 다섯가지 수술 필수 검사를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아이디자인 라식.라섹'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수술이 진행되기 위해 필수적인 자동굴절 검사와 웨이브프론트 검사를 비롯해 각막 지형도 검사, 각막 곡률도 검사, 동공 사이즈 및 동공 컨디션 검사의 5가지 검사가 '아이디자인' 장비를 이용하여 한 번에 진행되며, 고화질 센서와 비디오 초침 타켓을 사용해 기존 검사보다도 더욱 정확한 검사가 가능하다.
강남서울밝은안과 박형직 원장은 "'아이디자인' 장비를 통해 수술에 필요한 5가지 필수 검사를 한 번에 더욱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보다 정교한 기술로 개인 맞춤형 수술이 가능하다"며, "캡쳐율이 극대화된 HD센서를 탑재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빈틈없는 수술이 가능하며 같은 1.0의 시력이라도 선명도와 해상력이 더욱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기존 레이저 수술 후 야간 눈부심이나 빛번짐 등의 부작용을 감소시키려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불규칙한 광학 수차나 난시가 있는 경우, 안전한 굴절 시력 교정 수술을 원하는 경우에도 '아이디자인 라식.라섹'을 추천할 수 있다"고 하며, "환자마다 시력과 안구의 상태가 제각각이므로 맞춤형 검사를 통한 정밀한 수술이 진행돼야 하며, 복합 난시와 근시 또한 교정이 되어야만 높은 수술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