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이상률)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의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PURINA ONE)이 빈 반려견 사료 파우치를 보내면 '트루 오리진(TRUE ORIGIN)' 정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내추럴 울트라 라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고단백 고밀도 자연식 '트루 오리진'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
이번 행사는 전국 이마트에서 7월 한 달간 진행된다. 제조사나 브랜드 관계 없이 현재 급여하는 사료의 빈 파우치를 보내면 누구나 퓨리나 원의 신제품 '트루 오리진' 1.6kg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이마트에 비치된 엽서에 이름, 연락처, 주소와 체험을 원하는 제품을 기재한 후 빈 사료 파우치와 함께 택배 발송하면 된다(발송 비용 응모자 부담). 1 가구 당 1회 신청 가능하며 7월 31일(월)까지 도착한 택배에 한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7월 한 달 동안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퓨리나 원 전 제품 5000원 할인 쿠폰도 매장에 비치했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퓨리나 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내추럴 울트라 라인인 '트루 오리진'을 많은 반려견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호성과 영양적인 면에서 자신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퓨리나 원이 새롭게 출시한 '트루 오리진'은 자연 원료로 만든 고단백 내추럴 라인이다. 본능적으로 영양가가 높은 먹이를 찾는 반려견의 습성을 연구해 단백질을 30% 이상 높인 고단백질 식단으로 반려견의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분하게 공급한다. 신선한 순살 연어와 참치를 주원료로 한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고밀도 영양식'과 곡물 대신 고구마와 같은 자연 원료를 사용한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 2종 구성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