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은 건담베이스, 마블스토어 등 키덜트 신규 브랜드를 입점과 함께 키덜트존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수원AK타운점의 키덜트존 인기를 반영해 키덜트 브랜드 대폭 강화에 나섰다. 기존 4개 브랜드로 운영되던 키덜트존을 이번에 신규 입점한 '건담베이스'와 '마블스토어', 확장 리뉴얼한 미니카 편집매장 '타미야', 드론 브랜드 '헬셀', 조립식 블록 완구 브랜드 '레고' 등 5개 브랜드로 확대 운영한다. 쇼핑몰 'AK&' 4층에만 위치했던 키덜트존도 수원AK타운점 5층에 추가로 오픈했다. 건담베이스와 타미야는 수원AK타운점 5층으로 확장 이전시켰으며, 기존 AK& 4층 키덜트존에는 마블스토어, 헬셀, 레고를 재배치시켰다. 이번 확장 리뉴얼로 수원AK타운점의 키덜트 브랜드 전체 매장 면적은 기존 300m²에서 621m²로 2배 이상 늘어났다.
건담베이스 매장에서는 7월31일까지 요괴워치 프라모델(3set)을 65% 할인된 1만원 단독특가로 판매하고, 건담 멤버스 신규가입시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마블스토어 매장에서는 7월16일까지 1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마블 히어로 부채, 노트, 보조배터리(2종)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고, 마블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대형 아이언맨 피규어, 20만원 상당의 마블 히어로 캐리어, 3만원 상당의 마블 보조배터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타미야 매장에서는 7월31일까지 RC카, 드론, 보트 등의 일부 품목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아반떼 스포츠 클리어 레드 미니카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