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컨설팅에서는 오는 8월 5일, 미국/캐나다 투자이민 전문가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국 유명 개발사 및 리져널 센터 관계자들이 대거 방문, 각자의 미국투자이민 프로젝트를 홍보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뉴욕에 기반한 대형 개발사 Related사의 "허드슨야드 3차 프로젝트", 올해 11월 완공을 앞두고 있는 Lightstone사의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우스 프로젝트", 미국투자이민 업계 최고의 리져널센터 중 하나인 EB5 Capital의 "뉴욕 리츠칼튼 호텔 프로젝트", 그리고 미국 상장사인 Homefed사가 주관한 샌디에이고 대형 커뮤니티 개발 프로젝트 "에스카야 프로젝트"까지, 총 네 개의 개발사 및 리져널 센터 관계자들이 총출동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의 소규모 세미나에서 일부 한 두 개 프로젝트의 개발사 관계자들이 홍보 차 참여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미국투자이민 세미나에서 이민 박람회가 열리듯이 대규모로 참가하는 경우는 굉장히 드문 일이라 할 수 있다.
모스컨설팅의 미국/캐나다 투자이민 세미나는 반포 JW 메리어트 호텔 3층 미팅룸에서 오후12시 캐나다, 오후 1시 미국투자이민 세미나 순으로 열릴 예정이다. 주차 및 참가비는 무료이나 선착순이기 때문에 모스컨설팅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