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최대 25%* 더 강화된 모발 수분 보호 기능으로 보다 촉촉하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꿀 수 있는 헤어 드라이기, 테팔 프리미엄 케어 프로를 국내에 선보인다.
또한, 음이온 효과로 정전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준다. 헤어케어나 트리트먼트의 주요 성분 중 하나로 활용되는 캐시미어 케라틴 입자와, 피부나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영양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합성한 특수 세라믹 코팅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대량의 음이온을 생성한다. 음이온이 머리카락에 고루 분사될수록, 정전기 발생과 모발 손상은 줄이고, 머릿결의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
바쁜 아침, 빠른 모발건조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편의성을 더했다. 2,000W의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단 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말릴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