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에서 항공권까지 발급 받게 되었다.
멀티키오스크를 이용해서 구매한 항공권은 바로 무료 출력이 가능하며, 수화물이 없는 승객의 경우 공항에서 항공사 데스크 방문 없이 바로 탑승 수속이 가능하다.
GS25와 업무 제휴가 된 에어부산에서는 항공티켓 발권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국내선 무료탑승권, GS25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8월 1일부터 1개월간 진행 예정이다.
또한 해당 멀티키오스크는 스마트폰 상의 문서, 사진을 클라우드 프린팅 출력(컬러/흑백)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이나 알뜰폰 유심을 구매하고 개통까지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명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하여 제작된 휴대폰케이스와 문구류도 멀티키오스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해 남과 다른 것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에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선불카드나 게임머니, 하이패스 카드의 구매 및 등록, 충전 및 공연예매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GS25는 멀티키오스크를 현재 GS25파르나스타워점 등 3개점에 설치 했으며, 올해 말까지 100점포까지 확대 해 종합 편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진오 GS리테일 편의점 서비스상품팀 MD는 "이번에 선보이는 멀티키오스크는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간편하게 해결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런 다양한 서비스가 GS25의 차별화 경쟁력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