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리조트 호텔 힐튼 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da MOIM)'이 오픈을 기념해 다모임 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모임 소문내기 이벤트는 힐튼 부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공유와 친구소환을 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0일부터 29일까지이며, 참가자 중 10명을 선발해 다모임 주중 점심 또는 저녁 2인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8일에 발표한다.
한편, 다모임은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와 더불어 성인 1인당 동반 어린이 1인 (10세 이하)은 무료, 10세 부터 12세까지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 레이디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성고객에 한해 주중 점심 또는 저녁 4인 이용시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파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션뷰가 펼쳐진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여름 밤의 '풀사이드 바비큐'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강원도 참 숯으로 구운 신선한 해산물, 바비큐, 그릴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8월 20일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고 21일 이후부터는 매주 토요일만 선보인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