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일 계속되는 장마와 폭염으로 신체가 장시간 높은 온도에 노출되고 열대야로 인한 수면부족으로 몸에서 경고음이 울리고 있다
이에 보양식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보양식 하면 보통 삼계탕을 많이 떠올리지만 삼겹살이 여름 보양식으로 먹기에 좋은 음식이라는 사실을 아는 이는 많지 않다.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삼육칠하우스 송철호 대표는 "삼겹살은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몸에 원기를 북돋아 주는 보양식"이라며 "휴가철에도 부담없이 무한리필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삼육칠하우스에서 더위를 물리치고 색다른 피서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겹살 맛집 삼육칠하우스에서는 모던한 카페형 인테리어의 쾌적한 공간에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삼겹살을 즐길 수 있으며, 초벌해 나오는 풍미 좋고 맛 좋은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샤로수길 맛집으로 알려진 삼육칠하우스는 최근 여름을 맞아 8900원 구간할인 행사와 병맥주 무한리필 행사를 5900원에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와 함께 폭염에 지친 몸을 회복하고 싶다면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삼육칠하우스'에서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과 건강도 챙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