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코스메틱 브랜드 '엘로엘'이 지난 15일 홍대인근에 오프라인샵을 오픈했다.
엘로엘은 유양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다. 승무원팩트로 유명한 '블랑팩트'와 연예인 및 셀럽들의 완소템으로 불리우는 아이스블랑팩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자사 홈페이지와 홈쇼핑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엘로엘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홍대에 오프라인샵을 열게 됐다.
엘로엘은 오프라인샵 오픈에 맞춰 신제품도 선보였다. 피부의 잡티뿐만 아니라 모공까지 촘촘하게 커버하는 팡팡쿠션이 그 주인공. 자석 같은 스키니 밀착력을 자랑하여 많은 팬을 거느린 이 제품은 이번에 리뉴얼되면서 새롭게 고객들 앞에 선보인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강한 엘로엘인만큼 제품군을 넓혀 고객의 니즈에 더욱 부합하는 브랜드로 다가선 모습이다.
|
또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벨벳 프라이머 피니쉬'와 '모이스처 프라이머 피니쉬' 프라이머 2종, 수딩, 진정 효과가 탁월한 카렌둘라 꽃 추출물이 포함된 카렌둘라 클렌저 라인인 '카렌둘라 올 클린리무버'와 '카렌둘라 원 스텝 오일 젤 폼'도 함께 출시됐다.
엘로엘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헤 셀럽과 고객들을 초대하는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전문 브랜드답게 착한 가격과 좋은 퀄리티의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