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바캉스 스타일을 위한 주얼리 & 시계 스타일링 제안!
8월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눈에 띈다. 이때 바캉스 스타일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 줄 아이템을 고민하는 남성들이라면 액세서리를 주목하자.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로 안성맞춤인 주얼리와 시계는 바캉스 스타일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이에 감각적인 바캉스 스타일을 위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
이때 주얼리에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블랙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실버 주얼리의 화사함을 배가시켜 줄 블랙 컬러 민소매 티셔츠는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으로 더 할 나위 없다.
#포멀함을 포기할 수 없다면? 시계가 딱!
|
셔츠와 슬렉스 조합은 포멀한 바캉스 스타일을 위한 스타일링으로 안성맞춤. 시원한 화이트 컬러의 린넨 셔츠와 단정한 슬렉스는 훈훈한 모습을 뽐낼 수 있으며 간단한 짐을 걱정한다면 가방을 들어 줄 것.
구찌 타임피스 앤 주얼리 관계자는 "기분전환을 위해 떠나는 바캉스인 만큼 스타일 역시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은 당연하다"라며 "이때 전체적으로 화려한 스타일을 하기 보다는 주얼리나 시계처럼 작지만 엣지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분위기를 살리는 것이 멋진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