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YOOX)가 최대 6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 직구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육스(YOOX)는 마르니의 원피스와 슈즈, MSGM 스웨트셔츠, 닐 바렛 셔츠, 아크네 스튜디오 탑, 골든구스 스니커즈까지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밀란 맨즈 패션위크 영 디자이너 ARTHUR ARBESSER, 돌체 앤 가바나의 모델 BIANCA BALTI와 콜라보레이션한 육스(YOOX) 익스클루시브 컬렉션까지 선보이고 있다.
육스 관계자는 "육스는 해외 탑 브랜드를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리테일러다"라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아니더라도 육스의 할인 행사 기간을 이용한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육스(YOOX)는 유명한 글로벌 온라인 리테일러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 만여 개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선보이며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알리고 있다.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에서 발송하며 그 품질을 입증할 뿐만 아니라 일주일 이내 수령할 수 있는 빠른 배송과 반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