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프렌치 시크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에서 가을 무드를 담은 고급스러운 컬러로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2016년 6가지 컬러로 선보였던 프리미에르 립스틱 완판에 이어 2017년 F/W 시즌에 맞는 고급스러운 컬러를 담은 립스틱 6종과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컬러 립스틱 케이스 4종을 새롭게 선보여 다채로운 컬러 확장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또한 로즈힙 오일,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등 고보습 7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 실크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을 선사하며 입술의 생기를 이끌어 내어 입술을 맑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며 립스틱 컬러가 균일하게 분산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들뜸없이 밀착돼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카드하우스 구조의 원리를 이용한 아가타만의 독자적인 기술(MOISTURE & SHINE LOCKING BARRIER TECHNOLOGY)로 입술 사이사이 비어 있는 공간에 오일 및 피그먼트가 채워져 촉촉한 고광택 입술을 연출해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아가타 프리미에르 립스틱은 롯데백화점(대구점)과 가로수길 빌라쥬11팩토리 매장, 미즈온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