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의, 음악에 의한, 음악을 위한 맥주 '레드락(Red Rock)'이 오는 22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락 페스티벌 '리브 포에버 롱(LIVE FOREVER LONG)'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아메리칸 하드록을 대표하는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와 브리티시 록큰롤 스타 리암 갤러거(LIAM GALLAGHER), 한국 인디 록의 대표 주자 더 모노톤즈(The Monotones)가 참가해 릴레이 공연을 펼치는 '리브 포에버 롱'은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2분 50초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한 바 있다.
이달 17일까지 레드락은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리브 포에버 롱' 후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락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친구 소환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페스티벌 입장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락은 '음악을 위한 맥주(Beer for music)'라는 슬로건 아래 크라잉넛, MC 메타, DJ 코난이라는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앰배서더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 활동들을 진행하고, 마케팅 활동 전반을 음악과의 깊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어가고있다"며 "전설적 그룹의 공연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리브 포에버 롱'에서 레드락이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호흡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