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까스텔바쟉 홈, ‘콰르텟 수(Quartet SU)’ 음악회 후원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8-29 13:52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토털 리빙 브랜드 '까스텔바쟉 홈(CastelBajac Home)'이 여성 앙상블 '콰르텟 수(Quartet SU(秀))' 음악회를 후원한다.

까스텔바쟉 홈은 예술과 문화 감성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음악회를 후원하기로 했다.

'콰르텟 수(Quartet SU)'는 실내악 연주를 중심으로 한국 창작 음악을 연주하며 올해 10주년을 맞은 여성 앙상블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드뷔시와 슐호프 등 실험적인 현대 클랙식 뿐 아니라 이재신, 배동진과 같은 현대 작곡가의 곡 등 다채로운 곡이 연주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 홈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공연은 오는 9월 1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린다.

배경일 까스텔바쟉 홈 본부장은 "국내 실내악 연주가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지만 음악 연주의 뿌리이며 근간인만큼 '콰르텟 수' 공연은 고객들과 예술적 감성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까스텔바쟉 홈은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문화후원 및 사회공헌을 확대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쟉 홈'은 패션그룹형지가 올해 론칭한 프렌치 감성의 토탈 홈리빙 브랜드다. '돌아오고 난 후 비로소 치유받고 위로받는 경이로운 당신의 방' 컨셉을 표방한다. 프랑스에 현존하는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감각적 아트워크와 비비드한 컬러를 적용해 차별화된 디자인이 가장 특징인 홈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