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플러스, LG생활건강와 함께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 5종' 출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7-08-29 14:38



홈플러스는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 5종을 전국 142개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휴가 직후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기 위한 수요로 인해 8월 1월부터 27일까지 헤어케어 관련 상품의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약 10% 신장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LG생활건강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엘라스틴와 공동 기획해 뉴질랜드 청정 지역의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된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 5종을 출시했다. 마누카 허니팩 헤어라인은 뉴질랜드 야생에서 자생하는 마누카 꽃에서 채취한 꿀 추출물을 함유해 갈라지는 손상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수분 샴푸, 극손상 샴푸, 극손상 컨디셔너, 헤어 마스크, 헤어 세럼 총 5종으로, 가격은 각각 1만3900원이다.

마누카 허니팩 헤어 전 라인에는 3가지 엄선된 꿀 영양 성분(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 마누카 꿀)이 함유되어 있으며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건강하게 집중 케어해 주고, 손상된 모발을 위해 11가지 아미노산 성분까지 담은 영양케어 전문 제품이다.

마누카 허니팩 수분 샴푸는 수분이 부족해 건조해진 머리카락에 보습 효과를 전달하고 마누카 허니팩 극손상 샴푸/컨디셔너는 엉키고 끊어지는 극손상 머리카락에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헤어 마스크는 팩과 같이 농축된 제형으로 손상모에 효과적이고, 헤어 오일 세럼은 샴푸 후에 머리에 발라주면 끈적임 없이 머리카락을 코팅해 주어 차분한 헤어 손질 마무리를 돕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