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미세먼지를 99.99% 여과하는 무선청소기 신제품 'new 에르고라피도'를 출시한다.
고용량 HD 리튬 배터리는 더욱 강력해진 파워와 최대 48분의 길어진 연속 사용 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에르고라피도 신모델은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심플함과 유려한 곡선미가 더욱 강조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사틴 화이트, 마호가니 브론즈, 칠리 레드 등 더욱 풍부해진 컬러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을 만큼 세련미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저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가는 부담을 최소화 해 소비자에게 편리한 청소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버튼 하나로 흡입구의 브러쉬롤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한 번에 깨끗하게 흡입하는 '브러쉬롤 클린' 기능, 가구 밑과 같이 어두운 곳을 구석구석 밝혀주는 노즐부 'LED 라이팅' 기능,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 등을 탑재했다.
한편, 일렉트로로룩스 new 에르고라피도는 침구 청소 전용 노즐을 포함한 '에르고라피도 베드 프로' 2종과 반려 동물의 털까지 깨끗하게 흡입하는 '에르고라피도 펫 프로' 1종 등 총 7종으로 출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무선청소기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