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급격히 커진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에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이럴 때 성인보다 더욱 민감한 아기 피부라면 건조함과 민감함이 더욱 심해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환절기에는 아기에게 적합한 순하고 촉촉한 제품을 이용해 꾸준히 피부의 보습력을 높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르아베크는 최근 샘해밍턴과 윌리엄해밍턴을 모델로 발탁해 전속 계약을 맺으면서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이 '윌리엄 아토 수딩젤'로 인기를 끌 만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샘해밍턴은 윌리엄에게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을 사용한 뒤 "피부가 한층 촉촉해져 아이가 예뻐진 것은 물론 모닝바아 제품의 향 자체가 이제 윌리엄해밍턴의 향이 돼버린 느낌"이라고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르아베크는 아기 수딩젤로 인기몰이중인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외에도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모닝바아 크림, 모닝바아 오일(예비맘라인 제품)과 자연을 닮은 아이들을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밤, 모닝바아 베이비 워시3in1(베이비라인 제품) 등 다양한 아기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생아 선물로도 적합한 면 100% 가제손수건과 오가닉 짱구베개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샘해밍턴 & 윌리엄해밍턴과 전속계약을 맺은 르아베크에 대한 브랜드 정보 및 르아베크모닝바아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