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G다인힐, 추석 명절 '투뿔등심 선물세트'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9-11 13:30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이 추석 명절을 맞아 숙성 노하우로 육질과 풍미를 살린 '투뿔등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G다인힐'은 수년간 자체 연구한 숙성 기술과 차별화된 노하우로 육류의 맛과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이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선물세트 구성은 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인 '투뿔등심'의 인기 있는 육류메뉴를 다양하고 알차게 준비해 고객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준비한 '투뿔등심 선물세트'는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한우로 구성되어 '투뿔등심'의 명성에 걸맞는 명품세트로 완성되었다. 자체 숙성법으로 20일 이상의 숙성기간을 거친 한우 1++ 등급의 채끝 등심과 안심을 각 900g씩 구성한 '투뿔 숙성 등심', ' 투뿔 숙성 안심' 및 450g씩 혼합해 구성한 '투뿔 숙성 혼합'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투뿔등심 선물세트'는 오는 17일까지 투뿔등심, 블루밍가든, 붓처스컷 등 다인힐 레스토랑 브랜드 30개 전매장에서 예약 판매하며,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주문 시 받으시는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9월 26일에서 29일사이 고객이 지정한 날에 당일 배송한다. 냉장상품의 특성상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으로 한정하며 그 외 지역은 추가금액이 발생할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을 담아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다인힐을 통해 모처럼 긴 연휴동안 행복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