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TV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 토크' 에 정찬영 대표가 온라인마케팅회사 (주)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의 대표이자 부야스곱창 브랜딩 전문가로서 경험담과 성공에 대한 노하우를 전해 산업방송 채널i에서 9월 19일 화요일 방송될 예정이다.
각 컨텐츠 별로 전문 마케터가 담당자로 배치되어 정확한 타깃 분석부터 매체선정, 마케팅 전략수립 등으로 광고주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고, 비용대비 효율적인 광고제작에 주력해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광고로 지난 8월 '2017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온라인서비스(온라인마케팅)부문 1위를 수상했다.
정찬영 대표는 "보다 나은 근무환경을 위해 복지에 힘쓰고 의견을 모아 근무환경 개선으로 인해 높아진 직원들의 회사만족도가 광고주와 소비자에게 돌아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광고주의 회사만이 아닌 직원과 회사 관계에도 큰 중점을 두고 있었다.
(주)유엔아이커뮤니케이션즈 정찬영 대표의 창업스토리는 '정한용, 이성미의 쉘 위 토크' 479편 9월 19일(화) 오전 9시에 방영될 예정이며, 재방송은 오후 9시, 삼방은 새벽 4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산업방송채널i의 '정한용, 이성미의 쉘위토크'는 alleh kt 25번, t-broad 153번, D'live 175번, sk broadband 281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