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포장재 기업인 동원시스템즈(대표이사 조점근)가 포장소재 분야에서의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B2C 뷰티 시장에 진출했다.
먼저 시중 마스크팩들이 고정 스티커를 사용해야 하는 등 착용에 불편함이 있었던데 반해, 쌩크드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쫀쫀하게 늘어나는 탄성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장갑이나 양말을 신듯이 간편하게 착용하면 된다. 또한 조밀한 구조로 이뤄진 마스크팩 원단의 특성상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유효성분이 빈틈없이 흡수되고, 피부를 꼼꼼하게 감싸기 때문에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통기성을 지닌 소재의 특성 상, 공기가 잘 통해 착용 중에도 답답하지 않다. 피부에 직접 닿는 내부는 에센스로 촉촉하지만 겉면은 보송하여 착용 상태에서 자유롭게 일상생활을 즐기면 된다.
쌩크드보떼 핸드 마스크(Hand Mask)와 풋 마스크(Foot Mask)의 경우, 펩타이드와 베타글루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각각 손과 발의 피부재생과 노화방지, 피부진정 등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담았다. 거칠고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발 피부의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포장소재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특허기술력을 통해 시중에 없는 유형의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직접 출시하게 됐다"며 "해당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시장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