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가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알차게 구성한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한 '2017 소비자평가 뷰티케어 10대 브랜드'에 셀더마가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로 선정되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한가위의 의미를 더해 보다 알차고 풍성하게 선물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추석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가을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스타일리쉬 스카프와 클러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셀더마의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은 셀더마 공식몰(www.celderma.co.kr)에서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셀더마 마케팅기획팀 조성은 팀장은 "셀더마는 2001년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국내 최초로 선보였으며, 현재 누적매출 약 4,000억 원을 달성하는 등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나가고 있다. '2017 소비자평가 뷰티케어 10대 브랜드 선정'은 그동안 셀더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결과로, 이를 발판삼아 더욱 품질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