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은 19일 피부침투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글로벌 홍보 모델로 미국 여배우 '캐롤 앨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주목되는 점은 캐롤 앨트가 헐리우드의 건강과 뷰티 전도사라고 불린다는 점이다. 그는 본인이 직접 효능과 효과를 체험하지 않은 제품은 홍보하지 않기로 유명하다. 그런 와중에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그의 선택을 받음으로써 미국 관계자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캐롤 앨트는 Fox News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A Healthy You & Carol Alt'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도서를 저술할 만큼 풍부한 지식과 지성을 갖춘 셀러브리티다. 북미와 유럽 등에서 40여개의 필모그래피는 물론, 우디 앨런 감독의 영화 '로마 위드 러브'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최근 브라질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독일,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중국, 필리핀, 홍콩, 싱가폴, 인도 등 총 12개국에서 화장품으로 등록이 완료됐다. 동남아 1위 MLM(Multi-Level Marketing) 기업인 코스웨이를 비롯해 일본, 홍콩, 싱가폴, 대만, 태국, 필리핀에서 피부과병원과 에스테틱 등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에서는 내츄럴엔도텍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엔도샵에서 '엔도스킨'이라는 이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