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추석을 맞아 각 브랜드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황금연휴를 보다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각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며 "추석 선물 마련 및 휴가 준비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브랜드 '헤드(HEAD)'는 10월 9일까지 온라인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200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상품권, 2등(2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헤드 벤치코트, 3등(5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헤드 가방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 '지오투', '스파소'는 10월 9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신상 경량다운과 지난 시즌 인기상품들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모던 캐주얼 스타일에 스포츠 감성을 믹스한 어반 캐주얼룩 상품들로 구성되어 일상과 여행지 어디서든 편안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아 나 또는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540g의 초 경량을 자랑하는 에어다운은 보온성은 물론 편의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춰 부모님 선물로 좋다.
의류뿐 아니라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인 '슈콤마보니'도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슈콤마보니 전국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에서는 9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 당첨결과에 따라 5성급 특급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슈콤마보니 금액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