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플래닛이 모바일 지갑 '시럽월렛'에서 금융상품 가입과 투자가 가능한 특화 멤버십 '시럽 멤버십 웰스(Wealth)'를 선보였다.
또한 AI 로봇이 투자자 성향 분석과 투자위험을 판단해 고객의 자산 포트폴리오와 수익율을 관리해주는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도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안정적이고 손쉽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SK증권이 제공하는 다양한 최신 투자정보를 받고 추천 금융상품 가입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시럽 월렛은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서비스로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의 특화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다. 멤버십, 쿠폰 등 유용한 혜택들로 이미 생활 속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만큼 문화, 공연, 전시 분야의 컬처(Culture), 주유, 정비 등 차량관련 드라이브(Drive), 의류브랜드, 스타일 관련 쇼핑정보의 패션(Fashion) 등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특화된 멤버십을 제공해 소비활동 전반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2010년 6월 출시한 '시럽 월렛'은 가입자 수 1,500만 명, 매월 평균 실제 사용자수가 600만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서비스다. 멤버십, 쿠폰, 티켓 기능과 지불결제 등 고객 위치 기반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