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2017년 10월, 컴플렉션의 명가 나스의 첫 번째 파운데이션 스틱이 찾아온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오는 1일 결점 없는 소프트 매트 스킨을 선사할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Velvet Matte Foundation Sti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스는 셀러브리티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쉬어 글로우 파운데이션부터 수많은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 등 베스트 셀링 컴플렉션 제품을 선보여 왔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제품이 얼굴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고형 파운데이션 특유의 건조함이나 뭉침이 없이 가볍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메이크업 직후의 완벽한 피부 표현과 놀라운 커버력을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총 20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어 내 피부에 꼭 맞는 쉐이드를 찾아 쉽고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며 다양한 활용에 따라 지속적인 수정과 손쉬운 컨투어링이 가능한 나스 벨벳 매트 파운데이션 스틱은 오는 10월 나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