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라다이스시티. 할로윈 데이 맞아 '할로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15:33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할로윈 매스커레이드 인 파라다이스(Halloween Masquerade In Paradise)'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이국적인 가면 무도회 콘셉트로 꾸며지는 이번 할로윈 파티는 28일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 진행되며, 파티 입장권을 포함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할로윈 데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이날 한정 선보인다.

이번 파티에서는 고객 전원에게 가면 무도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가면 마스크와 즉석 할로윈 분장을 제공하며,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악당인 '할리퀸 칵테일', 붉은 피와 눈알을 연상시키는 '플로팅 아이볼' 등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할로윈 한정 칵테일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MYO, Primit 등 국내 정상급 DJ들과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져 할로윈 밤의 열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화려한 장소에서 할로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기획했다"며, "가면 무도회 콘셉트로 꾸며지는 고급스러운 파티를 통해 친구, 연인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