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4기’ 행사 성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10-20 10:37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행사는 아이들의 감성과 오감 발달을 위한 자연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 인기 높은 가족 여행 이벤트다. 올 가을 상하농원 체험단 4기로 선발된 인원은 모두 60팀 총 120명(1가족 2인)이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지난 9월 27일 '알로앤루 상하농원 체험단'과 이달 12일 '알퐁소 상하농원 체험단', 19일 '포래즈 상하농원 체험단' 등 세 차례에 걸쳐 전북 고창의 상하농원을 방문했다.

가을소풍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 체험과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물교감 체험으로 진행됐다. 특히 소시지 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등 먹거리 체험 시간은 음식을 만들고 시식까지 할 수 있어서 아이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그 밖에도 아이들은 상하농원 동물농장에서 젖소에게 우유를 주는 체험을 하며 도심에서는 겪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즐겼다.

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참가 가족들을 위한 특별 선물 증정시간도 진행됐다.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제로투세븐의 인기 브랜드 츄즈의 키즈 백팩과 Y볼루션의 Y글라이더 킥보드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FW 신상품과 궁중비책의 키즈 스킨케어 키트, 토미티피의 익스플로라 빨대컵 등이 전 참가원들에게 선물로 증정됐다.

이번 체험 행사를 다녀온 한 학부모는 "아이들과 멀리 여행을 간다는 것만으로도 쉽지 않은 일인데 아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다"며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미래의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행복한 가족 문화를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교통과 식사, 체험 프로그램까지 참가 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