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추워지는 계절에는 촉촉하고 수분감 가득한 제품을 찾기 마련이다. 하지만 올가을·겨울은 조금 다르다. 촉촉하고 반짝이는 '물광' 피부 연출을 중시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자연스럽고 깨끗한 '세미 매트'가 트렌드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세미 메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보송하고 커버력 높은 베이스 제품과 끈적임 없는 매트한 마무리감의 립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베이스를 표현했다면 세미 매트 메이크업을 한층 더 완성시켜주는 매트한 질감의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올해는 특히 무광 아이템들이 크게 유행하며 무광 네일, 무광 립스틱, 무광 자켓, 무광 슈즈 등 다양한 무광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추세다.
|
|
이번 시즌 세미 매트 메이크업만큼이나 주목 받고 있는 패션계의 아이템은 오버사이즈룩, 특히 극강의 오버사이즈를 완성하는 맥시 코트이다. 맥시 코트는 유명 연예인들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하여 올해에는 보온과 패션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겨울철 필수템으로 떠올랐다.
임블리에서 1년간의 프로젝트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코트는 호주산 고급 메리노울 원단을 90%로 사용하여 탄탄하면서도 소프트한 촉감을 구현해내었다. 강한 추위에도 끄떡없는 뛰어난 보온성과 물방울을 튕겨내는 스마트한 소재에 미니멀한 베이직 라인으로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리며, 누구에게나 어울리게 맞춤 제작되어 큰 인기를 받고 있다.
현재 임블리 핸드메이드 코트 스마트핏은 주문 폭주로 인해 1차분 전량 품절되었으며, 오는 24일(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2차 수량을 오픈할 계획이다. 또한 핸드메이드 코트 리본 레이디핏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3일만에 코코아 컬러 1차 수량 완판, 블랙 컬러도 일부 수량만 남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