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딜러 한성모터스, 해운대 불꽃축제 등 가을 이벤트 풍성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10-24 14:55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는 가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오는 28일 해운대 마린시티 파크 하얏트 호텔 33층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Mercedes-AMG, GLE 350 4MATIC, GLS 350, GLS 500 및 G 350 출고 고객으로 광안대교에서 펼쳐지는 불꽃 축제를 코스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타로, 캐리커쳐, 손마사지, 캘리그라피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4개 전시장에서는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모포쿠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콤팩트 모델 (A-클래스, B-클래스, CLA-클래스, GLA-클래스) 및 C-클래스 (Mercedes-AMG 포함, C-클래스 쿠페, C-클래스 카브리올레 제외) 출고 고객에게는 이탈리안 브랜드 SMEG의 토스터기 및 전기포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 (남천, 감전, 부산 북구, 순천)에서는 이달 28일까지 '2017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바흐 W240 모델을 제외한 2011년 12월 31일 이전 등록된 7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해당 고객들은 한성모터스의 공식 테크니션들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및 액세서리를 제외한 모든 순정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휠과 매트 제품은 30%로 평소보다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모터스 대표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안전 운전을 위한 무상점검 캠페인 및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안전과 즐거움을 고려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